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

모든 남자가 반하는 여자들의 행동

by 오리지널리즘 2022. 5. 1.
반응형

남자들은 어떤 순간에 여자에게 반할까? 여자의 외모 즉, 얼굴과 몸매에 끌린다는 생각과는 달리 행동에 결정적으로 마음이 흔들린다고 한다. 특히 남자들은 자신을 존중해 주고, 적당히 보호본능을 일으키면서도 때때로 엄마처럼 포근하게 안길 수 있는 여자의 행동에 반한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남자의 마음을 빼앗는 여자들의 행동은 무엇일까? 남자들이 반하는 여자 행동 알아보자.

언제나 잘 웃어주고, 남자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여자에게 남자들은 약하다. 특히 눈웃음을 잘 치는 여자에게 남자들은 어김없이 KO패 당하고 만다. 뻔한 얘기를 해도 재미있게 듣고, 별로 웃기지 않아도 잘 웃는 여자가 모든 남자의 이상형이다. 남자들이 안 하고는 못 배기는 스포츠, 군대, 자동차, 주식 얘기를 해도 경청하고 존중해주며, 눈을 반짝이며 즐겁게 들어주는 그녀에게 남자들은 반할 수밖에 없다. 

데이트 대부분을 차지하는 음식. 밥 먹고, 차 마시고, 디저트를 먹으면서 데이트는 시작되고, 끝이 난다. 이때 마다 남자들은 음식값의 위대함에 후덜덜 해진다. 더구나 깨작깨작 입 짧고 까다로운 여자에게 바치는 음식은 더더욱 그러하다. 아무거나 맛있게 음식을 먹고, 함께 즐기며, 때로는 비싼 음식이 아니더라도 흔쾌히 음식값을 계산하는 그녀가 그렇게 예뻐 보이는 게 남자들이다. 돈 때문이 아니라 그 마음이 보이기 때문이다.


남자를 아이 같다고 하는 말은 어느 정도 일리 있는 말이다. 단순한 성격의 남자들은 되도록 혼나는 것은 피할수록 좋다는 주의인 아동 심리를 갖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잔소리를 싫어하고, 잔소리를 피하기 위해 몰래몰래 나쁜 짓을 하는 것 또한 아이들과 비슷하다. 되도록 긍정적인 표현과 칭찬을 많이 해주어 기를 살려주면 남자들은 여자를 강하게 신임하고 복종하게 된다.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고, 때때로 예상치 못한 적극성으로 남자의 마음을 온통 빼앗아 가는 여자들이 있다. 왜 스킨십은 항상 남자들이 먼저 해야 하는가. 상황에 따라 여자가 먼저 스킨십을 하고, 러브사인도 먼저 보낸다면 남자들은 그녀의 마법에 완전히 빠져들 수밖에 없다. 여성들이여, 때때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매력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사소한 일에도 짜증만 내고 불평불만 투성이며, 지나치게 예민한 여자에게 남자들은 배겨 날 재간이 없다. 숨 막히는 여자의 평가대위에서 늘 점수를 받아야 하는 남자들의 애정이 오래갈 리도 없다. 반면 잔소리 대신 남자의 행동을 이해하고 용서하려는 노력이 먼저 보이는 여자에게 남자들은 반한다. 퇴근이 늦어져 여자를 조금 기다리게 한 것이 안 그래도 속상한 남자에게 비수를 꽂는 대신 여유 있게 “괜찮아”를 외치는 여자라면, 그에게 평생 “괜찮아”라는 보증수표를 받을 자격이 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성취욕, 승부욕이 충만한 채 살아간다. 사회적으로 그 욕망을 드러내며 성공까지 이른다면 참 좋겠지만 현실은 만만치 않고, 적어도 자신의 연인에게만큼은 최고로 비추길 바라는 게 남자의 솔직한 마음이다. 실제로 남자들은 자신의 여자에게 존경받고 싶어 하며, “당신이 최고야”라는 말에 큰 희열을 느낀다고 한다. 안타깝게도 표현하지 않은 여자의 말까지 헤아릴 수 있는 남자들은 많지 않다.  최고라는 말로 남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면 그의 마음을 다 가질 수 있다.

언제나 멋지고 늠름하게 보이고 싶은 게 남자의 심리지만, 때때로 실패의 늪에 빠져 보여주기 싫은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을 때 여자가 따뜻한 품에 안기고 싶은 것 또한 남자의 심리다. 한없이 작아진 남자를 깊은 애정으로 안아준다면 남자들은 그녀의 품, 그리고 그녀라는 거대한 강물에 빠져나오기가 싫어진다. 기운이 없는 남자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포근함이라는 감정을 안겨준다면 남자는 평생 그녀의 품에서 떠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댓글0